평판 복구: 팁과 요령

평판 복구: 팁과 요령

평판 복구: 팁과 요령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이미지를 전문적으로 유지하는데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명성은 당신의 사업을 망칠 수도 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명성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배워,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명성을 쌓으려면, 항상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으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한 고객을 어떻게 돕는지를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에서 네 평판을 봐.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불평을 야기하고, 당신은 반드시 그것에 대처해야 한다.

당신이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항상 고객에게 솔직하고 정직하게 대하고, 어떤 실수라도 인정하라.

당신의 투명성은 신뢰를 강화하고 당신의 좋은 평판을 지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전문적이지 못한 실수로 인해 반발을 산다면, 당신은 그 결과를 겪을 것이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올라올 때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배웠다.

자, 오늘부터 그것을 연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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