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도 잘 먹고 기분이 좋아지다

어느 때보다도 잘 먹고 기분이 좋아지다

어느 때보다도 잘 먹고 기분이 좋아지다

여러분이 더 잘 먹으려고 노력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영양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때다.

여러분의 일상의 식단을 개선하고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래에 제공된 팁을 활용하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을 빼앗는 대신에, 이러한 음식들을 더 좋고 더 완전한 영양분을 제공하는 비슷한 음식들로 대체하는 접근법을 취하라.

다양한 선택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식당들은 이제 메뉴 선택에 관한 더 많은 영양 정보를 제공하므로, 이것은 요즈음 그 사람이 외식을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유기농 식품은 종종 더 건강에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유기농이 질산염이 적고 영양가가 높다는 연구결과가 속속 나오고 있다.

유기농 식품은 대자연이 의도한 것과 더 비슷하다.

네가 이해하려면 한 가지 맛만 있으면 돼.

정크 푸드에 대한 중독을 깨는 것은 가장 어렵지만 또한 가장 보람 있는 장애물 중 하나이다.

오랫동안 몸에 좋지 않은 식습관은 누군가에게 정크 푸드의 편안함과 맛에 영향을 준다.

몸에 좋은 음식으로 전환한 후에는 갈망이 한동안 지속될 것이다.

정크 푸드에 대한 갈망은 건강에 해로운 식단에 해로울 수 있지만, 만약 인정을 받고 더 건강한 대안으로 대체한다면, 그 갈망은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다.

식수의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라.

우유와 주스 섭취를 두어 끼 식사로 제한하고 항상 제공하지 않는다.

낮에 먹을 때 우유와 주스는 아이들이 식사 시간에 그렇게 배고프지 않게 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일과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과일 주스로 대체하라.

이것은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도 매일 권장되는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가공 설탕이나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지 않은 과일 주스는 충치를 유발하지 않지만, 그래도 빨대를 사용해 과일 주스를 마신 후 물로 입을 헹구는 것이 좋다.

이것은 치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딸기, 배, 복숭아는 청결하면 맛이 좋고 건강한 간식이다.

이것은 피타 칩이나 프레첼의 딥으로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스프레드를 만든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실험해 보고, 때때로 그것을 변화시켜 먹음직스러운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전자레인지에 준비된 음식은 보통 건강에 좋지 않다.

급속한 누킹만 필요한 사전 포장된 요리는 당신의 몸무게를 더해줄 방부제가 가득하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정크 푸드를 식단에서 빼내도록 하라.

“정크 푸드”라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에게 좋지 않은 음식의 예로는 튀긴 음식, 과도한 양의 기름을 함유한 음식, 가공된 모든 음식, 그리고 많은 양의 밀가루, 전분 또는 설탕을 함유한 음식 등이 있다.

너도 알다시피, 좋은 영양소는 삶의 중요한 부분이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도 않고 쉽지도 않겠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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